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물냉면이 땡기는데... 찐만두가 더 맛있다고? 강남면옥 신천점 방문기

by 유마컨 2022. 7. 15.
반응형

강남면옥 신천점

 

 

쨔잔!

어제 술 먹고 오늘 하루 종일 겔겔 대다가

살기 위해서 밥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면이 땡겨서 근처 맛집 찾다가 여기를 보게 됐네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맛있는 냉면을 먹고 싶은지라!!

사이드 메뉴도 찐만두가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강남면옥 메뉴

 

메뉴별 원산지

 

가격대는.. 음 보통 근방에는 물냉면 가격대가 8~9000원대로 형성되어 있는데

여기는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만큼 더 맛있겠죠???? 그쵸 맛죠??

물냉면 궁물을 완샷 때리고 싶은 마음에

물냉면과 찐만두 반 접시를 시켰어용!

 

 

뜨끈한 육수와 냉수

 

주문 후에 뜨끈한 육수와 냉수를 주시는데

더운데 웬 육수를.. 음... 맛만 볼까?

오!!

육수 맛이 진하고 괜찮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한 컵이나 마셨네요...

 

물냉면

그리고 다리고기다리던기~

물냉면 나오시고~

흐음!!

강남면옥 신천점 물냉면 포스

자 잘 먹겠습니다!!

면이 상당히 얇고 쫀득하다 못해 꼬돌꼬돌? 한 느낌까지 났어요.

찐만두 반접시
먹다보니 완전체

냉면을 정신없이 먹다 보니 찐만두가

나왔어요.

만두가 크고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강남면옥 신천점 찐만두

만두가 커서 한입에는 못 먹겠더라고요.

강남면옥 신천점 찐만두

와와...

만두 진짜 맛있네요.

냉면이 맛없어질 정도로..

고기도 푸짐하고 맛있지만..

육즙까지... 

대박... 냉면보다 찐만두!!

 

하. 지. 만.

 

여기는 갈비찜이 메인이라는 거!!

혼밥하니라 찜 시키기에는 무리지만

다음에 지인과 와서 찜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총평

물냉면 : 얇고 쫄깃한 수제 면발이 매력적이며

육수 맛은 시중 냉면에 길들여진 제 입맛에는 좀 쏘쏘한 맛이었습니다.

확실히 일반 냉면 육수와는 다른 맛이었어요.

 

찐만두: 대에박!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강추드려요!

 

 

지금까지

강남면옥 신천점

물냉면과 찐만두 시식 후기입니다.!

 

 

 

 

음식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