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햄버거엔 맛의 규칙이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수제버거 맛집 버거룰

by 유마컨 2022. 10. 11.
반응형

버거룰

안녕하세요~ 

업무차 대구에 방문하다가 햄버거가 급 당기길래 수제버거집을 찾아보았습니다.

버거룰 범어점
버거룰 범어점
버거룰 범어점

녹색풍의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 깜찍했어요.

버거룰 범어점
버거룰 범어점

간단히 메뉴판이 있었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키오스크도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버거룰 범어점

개인적으로 엄청 마음에 든 물통이에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버거룰 범어점 영수증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통새우버거와 대식가인 제가 혹시 모자랄지 몰라

3900원짜리 저렴한 버거룰도 하나 주문했어요.

버거롤 범어점

따란~!

감자튀김도 나왔더라고요..

어.. 서비스인가.. 원래 나오는 건가.. 어리둥절~

어쨌던 개이덕~!

먼저 통새우버거를 먹어보겠습니다아~

 

버거룰 통새우버거
버거룰 통새우버거

버거룰 통새우버거

보이시나요 저 꽉 찬 내용물들~

통통한 새우들.. 못 참겠다..

역시 수제버거는 이맛이구나..

칼로 안 부서지도록 조심스레 썰어먹었습니다.

순삭!

 

포만감이 올라왔지만 대식가인 저는 햄버거 하나로 만족 못하는 사람인지라 ㅋㅋ

버거룰
버거룰
버거룰

저가형 햄버거인지라 내용물이 별로 없는데도 야채가 너무 신선하고

패티가 육즙이 흐르고 너무 맛있어서

두 번째 버거도 순삭 해 버렸네요.

으음... 살찌는 뎁..ㅋ

감자튀김은 맛있지만 살찌니 반만 먹음ㅋㅋㅋ

 

전체적으로 매장이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시네요.

햄버거 빵도 부드럽고 너무 만족하게 잘 먹었습니다.

배달도 하시는 거 같구요.

오랜만에 맛있는 수제버거를 만나 기뻤습니다~

 

기분 좋게 먹어서 다음에 또 올라고 명함도 받아왔어요 ㅋㅋ

버거룰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개다. 두부나루 잠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운동 끝나고 맛있는 음식점에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개로 정했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이 있거렁여~ 지금까지 한 6~7번은 간 거 같아요. 순두부가

doryung.tistory.com

 

 

순대국은 여기가 맛집 해주찹쌀순대 잠실 새내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저만 알고 있는..(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동내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가계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만 시원하고 깔끔해요. 평일 24시 일요일만 밤까지 한다고 해요.

doryung.tistory.com

 

 

물냉면이 땡기는데... 찐만두가 더 맛있다고? 강남면옥 신천점 방문기

쨔잔! 어제 술 먹고 오늘 하루 종일 겔겔 대다가 살기 위해서 밥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면이 땡겨서 근처 맛집 찾다가 여기를 보게 됐네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맛있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