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사시미가 먹고싶어 스시섬에 왔다! 스시도

by 유마컨 2022. 10. 11.
반응형

스시도

똬란~~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회~ 를 먹으러 왔답니다.

이름하야 스시도!!

오늘 먹어볼 메뉴는요~

 

스시도 메뉴

모듬사시미와 스시도초밥을 먹어볼게요~

스시도 기본메뉴와 사케

또 사시미엔 사케가 제맛이죠!

아부지 힘내요를 함께 곁들일게요~

간바레 오또상~!!

 

스시도 초밥
스시도 모듬사시미
스시도 모듬사시미

영롱하고 싱싱한 회들을 영접하네요.~

하염없이 들어가네요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스시도 연어회

어째 한 젓가락 하실래용? ㅎㅎ

스시도 모밀

상콤하고 시원한 게 땡겨 모밀을 시켰는데

무순 항이라세숫대아에 주시네요 ㅋㅋㅋ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와이프 되시는 분이 인도분이신데 서툰 한국말이지만

너무 친절해요 ㅎㅎ

스시도 서비스 연어구이초밥
스시도 서비스 새우튀김

서비스 무엇?

연어구이 초밥과 새우튀김이 서비스로 나왔어요.

매번 나오는 게 아닌 거 같지만

어쨌던 개이덕~!!

사랑해요 사장님 ㅋㅋ

 

신선한 회를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서비스가 너무 인상적이라 

기억에 너무 남네요 ㅋㅋㅋ

고럼 이만~

 

 

 

 

 

 

순대국은 여기가 맛집 해주찹쌀순대 잠실 새내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저만 알고 있는..(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동내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가계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만 시원하고 깔끔해요. 평일 24시 일요일만 밤까지 한다고 해요.

doryung.tistory.com

 

 

햄버거엔 맛의 규칙이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수제버거 맛집 버거룰

안녕하세요~ 업무차 대구에 방문하다가 햄버거가 급 당기길래 수제버거집을 찾아보았습니다. 녹색풍의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 깜찍했어요. 간단히 메뉴판이 있었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

doryung.tistory.com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개다. 두부나루 잠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운동 끝나고 맛있는 음식점에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개로 정했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이 있거렁여~ 지금까지 한 6~7번은 간 거 같아요. 순두부가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