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뜨끈한 맑은국물에 닭한마리 어떠세요? 신당동 천계닭한마리 닭요리 맛집

by 유마컨 2022.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맑은 국물에 뜨끈한 국물과 야들야들한 닭한마리를

먹으러 왔답니다.

요즘 들어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이럴 때 닭한마리에 소주 한잔 적시면

기부니가 좋아져요~

 

천계 닭한마리 입구

 

입구부터 심플하니 제 스타일이네요.

 

천계 닭한마리 2층

 

2층까지 같은 가게더라고요~

와우!

 

천계 닭한마리 메뉴

 

점심특선도 있어서 간단하게 한 끼 때울 수도 있겠더라고요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천계 닭한마리 메뉴와 먹는방법

 

닭한마리 맛있게 즐기기라고 친절히 설명해 주네요.

원래 즐겨 먹던 닭한마리라

먹는 방법은 이미 숙지했다규!

 

천계 닭한마리 메뉴
천계 닭한마리 인테리어
천계 닭한마리 기본반찬
천계 닭한마리 소스
천계 닭한마리 기본반찬 김치전

 

기본 반찬으로 김치전이 나오는데

닭한마리가 끓기 전에 먹기 좋더라고요

맛도 있고요 ㅎㅎ

 

 

천계 닭한마리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닭살~

너무 맛있네요.

국물은 좀 더 우려내야 맛이 나더라고요.

 

 

천계 닭한마리 

 

천계 닭한마리 칼국수

 

두 번째로 칼국수를 말아줍니다.

면발이 쫀득하니 너무 맛있고요.

칼국수에 전분 때문에 국물은 더 걸쭉해지며

소주를 자꾸 부르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천계 닭한마리 계란죽

 

계란죽은 여기서 처음 먹어보는데

입가심으로 먹기 딱이더라고요.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을 뻔했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뜨끈한 국물에 천계 닭한마리

어떠신가요??^^

 

 

 

ps. 카카오톡이 화제가 발생하여 문제가 생겨서

티스토리에 영상이 안 올라가 지네요.

나중에 수정하겠습니다.

 

 

그거 한우냐? 투뿔한우 코스맛집 서울 신당동 개나리회관

안뇽하십니까~! 오늘은 고기가 땡기는 날이네요~ 고기 중에도 소고기~ 소고기 중에도 한우~!! 한우 맛집이 서울 신당동에 있다기에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여러 블로거님들의 글을 정독 후 저

doryung.tistory.com

 

사시미가 먹고싶어 스시섬에 왔다! 스시도

똬란~~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회~ 를 먹으러 왔답니다. 이름하야 스시도!! 오늘 먹어볼 메뉴는요~ 모듬사시미와 스시도초밥을 먹어볼게요~ 또 사시미엔 사케가 제맛이죠! 아부지 힘내요를 함께

doryung.tistory.com

 

향수 선택부터 향이 오래 지속되게 뿌리는 방법(준비, 위치)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외출을 자주 하다 보니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패션은 잼병이라 그렇다 치고 남자의 매너 향수를 자주 쓰게 되더라고요 근데 뿌리고 두 시간? 정도 지나면 향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