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우렁각시? 아니고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전문점 잠실점 삼전역

by 유마컨 2022. 10. 24.
반응형

오늘은 뭐가 땡겼다?

쌈밥이 땡겻죠~

우렁쌈밥집이 제 눈에 포오착!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몇 번을 지나치다 언젠간 한번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맛보러 갔습니다.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메뉴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실내

 

실내는 넓고 단체석도 가능하겠어요.

1번 소불고기와

2번 제육이 있는데

둘러보니 제육을 많이 드시길래 대중 따라 저도 제육을

구성은 우렁, 제육, 쌈, 돌솥밥, 기본찬 요렇게 나옵니다.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기본찬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돌솥밥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우렁

 

제가 좋아하는 돌솥밥

밥을 덜어놓고 뜨거운 물을 부어놓으면

다 먹고 후식으로 누룽지를 

호로록~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된장찌개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된장찌개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인데

게가 들어가 있고 싱싱하더라고요.

국물이 엄청 시원해요.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제육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제육쌈

 

제육도 냄새도 안 나고 맵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사람들이 제육을 많이 드시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완전체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우렁

 

우렁이 엄청 크고 탱탱하고 신선했어요.

식감이 아주 죽여줍니다.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우렁 효능

 

우렁이의 효능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네요.

우렁이의 효능 중 스테미너와 노화방지에 눈이 가요 ㅋㅋㅋ

뼈에도 좋다 하고요.

 

전반적으로 싱싱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1인에 17,000원이라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가끔 소중인 사람들과 맛있게 먹기에

아깝지 않을 메뉴일 거 같아요.

 

저도 주변에 지인 들과 몇 번 왔는데

다들 맛있다고 잘 드셔서

엄청 뿌듯했답니다.

 

오늘은 우렁이로

완뚝~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추억을 남기는 짬뽕 짬뽕타임 플러스 잠실점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소개 들어갑니다. 요즘 걸신이 들렸나 먹을 대만 찾아다니네요 ㅎㅎ 제가 중식도 좋아하는데 특히나 중식중에 대중적인 짬뽕을 아주 좋아한답니다. 어렸을 때는 짜장

doryung.tistory.com

 

 

뜨끈한 맑은국물에 닭한마리 어떠세요? 신당동 천계닭한마리 닭요리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맑은 국물에 뜨끈한 국물과 야들야들한 닭한마리를 먹으러 왔답니다. 요즘 들어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이럴 때 닭한마리에 소주 한잔 적시면 기부니가 좋아져요~ 입

doryung.tistory.com

 

 

그거 한우냐? 투뿔한우 코스맛집 서울 신당동 개나리회관

안뇽하십니까~! 오늘은 고기가 땡기는 날이네요~ 고기 중에도 소고기~ 소고기 중에도 한우~!! 한우 맛집이 서울 신당동에 있다기에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여러 블로거님들의 글을 정독 후 저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