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관리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3(음주,흡연)

by 유마컨 2022. 7. 14.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사복복 시작한 지 오늘로 3일 차입니다.

절망의 실망의 날이었습니다.

반성합니다.

어제 일 끝나고 소주에 편육에... 마지막으로..

담배까지...

작심삼일이네요..

제 스스로가 실망스럽지만

이미 벌어진 거.. 

다시 시작하면 되지용~~

 

 

운동 시작전

 

오늘 운동은

스트레칭 줄넘기 3 set

제자리 잽 1 set 도중 무릎에서 찌릿..

운동도 운동이지만 

몸에 무리가 가면 안 되기에..

(절대 하기 싫어서 핑계 대는 거 아닙니다)

 

관장님도 쉬었다가 가볍게 좀 걸으며

마무리하라고 하시네요

 

가볍게 걷기
걷기 마침

아무튼 온몸이 다 쑤시고

알 배겨서 것는것 조차 너무 힘들기도 하고... 

경사면 걷기 10분으로 운동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래도 땀은 비오듯 흐릅니다.
마스크에서 육수가 막 쏟아져내리네요.ㅋ

 

그래도 빠지지 않고 매일 

운동하는 목표는 실천하려 합니다.

 

오늘의 식단

아침 : 굶었습니다. 물만 주구장창...

점심 : 굶었습니다... 화장실만 주구장창...

저녁 : (살 안 찌는) 물냉면, 만두는... 맛있게 먹으면 살 안 쪄!

 

 

살안찌는 냉면

 

 

ps. 운동 3일 차, 금연 0일 차, 금주 0일 차(솔찍히 일주일에 한 번은 먹을 생각임 술은 못 끊지)

다시 금연해야지 ㅠ

 

 

강남면옥 신천점 냉면 찐만두

 

 

 

[사복복]40대 아재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2(줄넘기,제자리잽,선식)

안녕하세요! 사복복 시작한 지 2일 차입니다. 오늘은 비가 하루 종일 옵니다.. 날씨는 시원한데 옷에 비 맞는 게 싫네요.. 종아리에 알도 배기고 비 맞기 싫어 운동하기 싫.... 어쨌거나 저쨋거나~

doryung.tistory.com

 

 

[배당주] 해외(미국)주식 6월 배당금, 블로그 애드센스 정산

6월 미국 주식 정산 카톡 내용이다. 환율의 폭등 폭락이 어마 무시했다. 총 27.65 달러를 배당금으로 받았다. 평균 1 달러 1250원을 기준으로 계산하니 가만히 있어도 들어오는 나의 배당금 불로소

doryung.tistory.com

 

 

[사복복]40대 아재의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만들기 프로젝트 #1

드디어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큰 마음먹고 복싱을 가입했습니다. 간단한 상담 후 3개월치를 끊었어요. 가격은 48만원 처음엔 최소 3개월부터라고 하더라구요. 왜 복싱이냐...? 처음엔 헬스를 할까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