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11,000짜리 짬뽕?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by 유마컨 2022.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거리 소식으로 찾아온 디불624 입니당~

오늘은 해장 겸 짬뽕 국물이 당겨서

근처 짬뽕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짬뽕지존 입구

들어와서 메뉴판 훑어보고 바로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근처 짬뽕집은 가격대가 대부분 9,000원대로 형성돼있는데

여기는 11,000원이면 좀 가격이 쌘 듯하네요.

 

 

012345
메뉴판

 

기본셋팅

기본 세팅을 주시는데 컵을 하나 줘서 물을 따르려다 보니 

응?

단무지 물컵이라고 쓰여있더라고요.

뭐지? 하고 보니 단무지를 뜯어서 국물을

이 컵에 따르라는 이야기 같더라고요.

그래서 또르륵 따라놓았습니다.

따르시고 잘 치워두세요.

짬뽕 먹다 물인 줄 알고 마실 뻔했다는... ㅋ

 

 

지존짬뽕 얼큰한 맛 등장!

자! 주인공 등장이오~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면발이 쫄깃하네요!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다 먹었는데도 해산물은 계속 나오네요.

양이 엄청 많아요

 

반응형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싹싹 긁어먹고~

디저트 코너가 따로 있더라고요.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일반 커피머신은 기본입니다.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블루 레모네이드와 네슬레 파인애플 주스 도 있네요?

이런 것까지!!??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얼음컵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카페에서 사는 커피값은 굳었네요.

이거까지 생각하면 만천 원은 적당한 가격일지도!?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전 달달한 게 당겨서 아이스 마끼아또를 선택했습니다.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한 350ml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컵이 좀 작아서 빨대가 겁나 커 보임 ㅋㅋㅋ

아무튼 오늘 점심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총평

가게를 들어가니 깔끔하고 엄청 시원했습니다.

짬뽕 : 국물도 진하고 면도 쫄깃하며

무엇보다 중요한 해산물이 상당히 싱싱했습니다.

돼지고기도 좋았고요.

면을 다 먹었는데도 해산물이 국물에서

계속 나오더라고요. ㅋ

특히 조개가 많이 들어가는데

조개가 살이 통통하더라고요.

디저트 코너 : 얼음컵도 준비되어 있고

여러 가지 음료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게 만들어 논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대신 매장 안에서는 못 드시고

가지고 나가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지존짬뽕 시식 후기입니다.

 

 

 

 

물냉면이 땡기는데... 찐만두가 더 맛있다고? 강남면옥 신천점 방문기

쨔잔! 어제 술 먹고 오늘 하루 종일 겔겔 대다가 살기 위해서 밥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면이 땡겨서 근처 맛집 찾다가 여기를 보게 됐네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맛있

doryung.tistory.com

 

 

담배피면 머리나빠져...흡연이 뇌에 미치는 영향과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 맨솔?

안녕하세요 100년째 금연 중인 디불624입니다 ㅠㅠ 칠순이 넘으신 저희 아버지가 그러시더라구요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참는 거라고... 맞습니다. 매 순간 저는 담배가 피고 싶은 욕망과 싸우고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