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대구에서 먹던 곱창맛을 서울에서 안지랑 곱창 막창 건대점

by 유마컨 2022. 10. 24.
반응형

술안주에 너무 좋은 곱창

곱창을 별로 좋아 하진 않지만

지인의 추천으로 어쩔 수(?) 없이 가보았습니다.

사진만 찍어놓고 맛없으면 안쓰려고 했는데

쓸 수밖에 없네요 ㅎㅎ

 

대구 안지랑 곱창 막창
대구 안지랑 곱창 막창
대구 안지랑 곱창 막창

 

친절하게 곱창, 막창을 맛있게 굽는 방법까지

써두었네요. JMT라는데요

 

대구 안지랑 곱창 막창 기본

 

기본찬으로 라면을 주더라고요.

깜짝 놀랬어요ㅎㅎ

곱창 먹기 전에 허기를 달랬습니다. ㅋㅋ

 

대구 안지랑 곱창 막창 기본 계란찜
대구 안지랑 곱창 막창 훈제막창

 

훈제막창 2인분입니다.

성격이 급한지라 초벌 한 걸로

빨리 익혀 호다닥 먹고 싶었어요.

근데 그 선택은 탁월했었습니다.

 

대구 안지랑 곱창 막창
대구 안지랑 곱창 막창

 

솔직히 막창은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고

식감도 왠지 지방덩어리 먹는 기분이라 안 좋아했는데

지인이 말하길

 

막창은 소스 맛

막창은 쫄깃한 맛

 

이라더군요

비주얼도 맛있어 보이고

쫄깃하니 소스에 찍어먹으니

말 그대로 JMT

 

막창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여기 가시면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라 

추천드립니다.

 

대구 안지랑 곱창 막창

 

 

 

우렁각시? 아니고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전문점 잠실점 삼전역

오늘은 뭐가 땡겼다? 쌈밥이 땡겻죠~ 우렁쌈밥집이 제 눈에 포오착! 몇 번을 지나치다 언젠간 한번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맛보러 갔습니다. 실내는 넓고 단체석도 가능하겠어요. 1번 소불고기와

doryung.tistory.com

 

뜨끈한 맑은국물에 닭한마리 어떠세요? 신당동 천계닭한마리 닭요리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맑은 국물에 뜨끈한 국물과 야들야들한 닭한마리를 먹으러 왔답니다. 요즘 들어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이럴 때 닭한마리에 소주 한잔 적시면 기부니가 좋아져요~ 입

doryung.tistory.com

 

그거 한우냐? 투뿔한우 코스맛집 서울 신당동 개나리회관

안뇽하십니까~! 오늘은 고기가 땡기는 날이네요~ 고기 중에도 소고기~ 소고기 중에도 한우~!! 한우 맛집이 서울 신당동에 있다기에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여러 블로거님들의 글을 정독 후 저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