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특별한 라면이 먹고싶다. 라멘이 땡기는날! 코이라멘 신천점

by 유마컨 2022.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소에 살찔까 봐 잘 안 먹었던 라면..

오늘은 라면이 먹고싶어요

기왕 먹을 거 좀 특별하고 맛있게

먹는 게 좋겠죠?

맛있게 먹으면 살 안 찌잖아요ㅠ

그래서 발견한 라멘집

코이라멘!

 

코이라멘 신천점
코이라멘 신천점

 

요런 인테리어입니다.

먼가 좀 산만한 거 같긴 한데 

고객을 위한 배려들이 묻어 있더라고요.

 

코이라멘 신천점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 놓았네요.

 

코이라멘 신천점

 

좋아하는 단어를 발견했습니다.

공깃밥 무료!!

 

코이라멘 신천점
코이라멘 신천점

핸드폰 충전세트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이라멘 신천점 매운라멘

 

매운 라멘이 나왔네요

너무 매운 건 싫어서 덜 맵게 주문했어요.

사이드로 만두는 필수죠!!

튀김 교자의 빛깔이 영롱하네요 ㅋㅋ

 

코이라멘 신천점 매운라멘

 

고기는 부족하면 안 되니까

챠슈도 추가를 시켰습니다.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코이라멘 신천점 튀김교자
코이라멘 신천점

다소 느끼해서 금방 질릴 수 있는 라멘이

매콤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코이라멘 신천점

 

숙주의 식감은 아시죠? 

너무 좋아요~

 

코이라멘 신천점

 

튀김 교자를 라멘 국물에 푹~!

 

코이라멘 신천점

튀김 교자의 겉바속촉

 

코이라멘 신천점

 

계란 또한 제가 좋아하는 반숙

 

코이라멘 신천점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깨를 갈아서 넣어 보았습니다.

고소함이 배가 됩니다.

 

코이라멘 신천점

요렇게 생마늘이 있었네요.

이것도 으깨서 넣어봅니다.

생마늘은 남자한테 엄청 좋다죠~

그런데 으깨기 조끔 힘이 들어가네요 ;;

 

코이라멘 신천점

요렇게 먹고 17,000원 나오겠습니다.

9,000원짜리 라면이라 가격대가 있지만

오늘은 특별한 라멘이 먹고 싶었으니까요.

특별한 저에게 특별한 음식을!!

가끔씩은 괜찮잖아?

 

 

코이라멘 신천점

 

 

 

뜨끈한 맑은국물에 닭한마리 어떠세요? 신당동 천계닭한마리 닭요리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맑은 국물에 뜨끈한 국물과 야들야들한 닭한마리를 먹으러 왔답니다. 요즘 들어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이럴 때 닭한마리에 소주 한잔 적시면 기부니가 좋아져요~ 입

doryung.tistory.com

 

 

우렁각시? 아니고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전문점 잠실점 삼전역

오늘은 뭐가 땡겼다? 쌈밥이 땡겻죠~ 우렁쌈밥집이 제 눈에 포오착! 몇 번을 지나치다 언젠간 한번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맛보러 갔습니다. 실내는 넓고 단체석도 가능하겠어요. 1번 소불고기와

doryung.tistory.com

 

 

그거 한우냐? 투뿔한우 코스맛집 서울 신당동 개나리회관

안뇽하십니까~! 오늘은 고기가 땡기는 날이네요~ 고기 중에도 소고기~ 소고기 중에도 한우~!! 한우 맛집이 서울 신당동에 있다기에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여러 블로거님들의 글을 정독 후 저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