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들

몸이 으슬으슬 보신이 필요할때..전복과 낙지, 능이버섯, 새싹삼을 더한 최고의 해신명품탕 35,000원 해산탕 평강삼계탕 장충점

by 유마컨 2022. 10. 28.
반응형

충성~!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몸에 활기를 불어넣을 시기입니다.ㅎㅎ

몸보신용으로 삼계탕

그것도 명품 해신탕은 어떠신지요

그리하야 요전에 방문한 평강 삼계탕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펑강삼계탕 장충점

1층과 2층 모두 매장입니다.

배달앱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펑강삼계탕 장충점

주차장도 있습니다.

술 안 드실 거라면

대리를 부르실 거라면

차를 끌고 와도 좋겠네요!!

 

펑강삼계탕 장충점 메뉴

가격대가 조금 있습니다.

삼계탕이 16,000원입니다.

오늘은 조금 더 스페셜하게 

보양에 신경을 좀 써서

특 평강 해!

1인 해신탕을 픽 할게요.

2명이라 조금 부족할지 모르니

추천해 주신 훈제오리바비큐도 주문했어요.

 

펑강삼계탕 장충점

신선하고 깔끔한 기본 반찬입니다.

새싹삼이 인상적이네요

 

펑강삼계탕 장충점 새싹삼

전 몸에 열이 많으니 새싹삼은 일행에게 양보하겠습니다.

 

펑강삼계탕 장충점

뭔가 열어보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

내용물이 무척이나 궁금해지네요.

 

펑강삼계탕 장충점

 

짜라란! 개봉박두~

비주얼 보소..

좋아하는 해산물과 닭느님이 한 곳에!

 

펑강삼계탕 장충점
펑강삼계탕 장충점

전복이... 전복이...

 

펑강삼계탕 장충점

 

훈제오리바베큐입니다.

이건 사실 쏘쏘 했습니다.

해신탕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일까요? ㅋ

 

수돗물은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았다.

천연 약수와 한방약재,

상황버섯을 사용한 육수로 만든 평강 삼계탕집의

특 평강 해신탕

신선하고 몸에 좋은 식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러운 몸보신이 되었습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와서

한 뚝배기 하기 좋을 거 같아요.

 

펑강삼계탕 장충점

 

 

우렁각시? 아니고 웰빙 논두렁 우렁 쌈밥 전문점 잠실점 삼전역

오늘은 뭐가 땡겼다? 쌈밥이 땡겻죠~ 우렁쌈밥집이 제 눈에 포오착! 몇 번을 지나치다 언젠간 한번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 맛보러 갔습니다. 실내는 넓고 단체석도 가능하겠어요. 1번 소불고기와

doryung.tistory.com

 

 

사시미가 먹고싶어 스시섬에 왔다! 스시도

똬란~~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회~ 를 먹으러 왔답니다. 이름하야 스시도!! 오늘 먹어볼 메뉴는요~ 모듬사시미와 스시도초밥을 먹어볼게요~ 또 사시미엔 사케가 제맛이죠! 아부지 힘내요를 함께

doryung.tistory.com

 

 

추억을 남기는 짬뽕 짬뽕타임 플러스 잠실점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소개 들어갑니다. 요즘 걸신이 들렸나 먹을 대만 찾아다니네요 ㅎㅎ 제가 중식도 좋아하는데 특히나 중식중에 대중적인 짬뽕을 아주 좋아한답니다. 어렸을 때는 짜장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