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관리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4(호흡,근육통)

by 유마컨 2022.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을 시작한 지 오늘로 4일 차입니다.

일하랴 운동하랴 글 쓰랴 영상 편집하랴 앱 코딩 공부하랴

정말 정말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요즘 앱코딩은 거의 손을 못 대고 있어요

할게 너무 많아서...

쉬는날 좀 해야 할거 같아요..

 

사실 어제 글을 올려야 했는데

일이 새벽에 끝나는 바람에

이제야 정리해서 올리네요...

 

아무튼

주어진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무언가를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게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도 주어진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알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꼰대 소리 각설하고~

 

 

운동전 인증샷

 

★오늘 운동★

 

스트레칭

줄넘기 3 set

잽 연습 2 set

줄넘기 1 set

런닝 speed 4.5 1분

런닝 speed 8 3분

런닝 speed 7 3분

런닝 speed 4.5 3분

 

 

 

 

 

 

 

 

 

 

근육통 때문에 걷기도 힘든데

막상 또 뛰니까 뛰어지네요..

사람이 참 의지가 중요한 거 같아요..

처음에 줄넘기 2 set 도 죽을 거 같더니

이제 3 set까지 하게 됐네요. 하하..

 

 

 

 

운동후 인증샷

 

운동할 때 호흡은

런닝때나 잽 연습 때는 습습후후 이런 식으로 호흡하면

잘 맞아떨어지는데

줄넘기는 이런 식으로 호흡하면 뭐가 자꾸 안 맞고

호흡이 힘들어지네요

호흡 관련해서는 조사해서

블로그에 다시 한번 올리겠습니다.

 

 

 

 

줄넘기 할때 호흡법과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사복복에서 이야기 했던 줄넘기 할때 호흡법에 대해서 써볼게요. 일단 줄넘기에 대해서 집고 넘어가 봅시다. ★줄넘기★ 줄넘기는 줄의 양 끝을 잡고 회전시켜 그 사이에서 줄에

doryung.tistory.com

 

 

관장님께 줄넘기 몇 set까지 해야

어느 정도 할 수 있을까 여쭤 봤는데

5 set는 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줄넘기 5 set 할 때까지

체력증진에 힘써야겠어요.

 

★오늘의 식단★

 

4일차 아침

 

아침은 미역국, 계란 프라이, 김치, 치킨 샐러드, 잔반찬

국 먹을 때는 젓가락으로 먹기...

4일차 점심

점심은 오징어덮밥, 냉콩국, 잔반찬

오징어덮밥이 맛있어서 살짝.. 과함이 느껴지네요..ㅠㅠ

 

 

4일차 저녁

 

저녁은 재첩국, 계란 프라이, 김치, 야채샐러드, 잔반찬

저녁은 선식을 먹어야 하지만

숙소에 올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일반식을 먹었네요

 

ps. 운동 4일 차

금연 1일 차

금주 1일 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