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관리

[사복복]사십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6일차 (원투 4차)

by 유마컨 2022. 7. 28.
반응형

40대 복싱 다이어트 복근 만들기 16일차

 

안녕하세요~!

[사복복] 사십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16일 차입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시간 참 빨리 갑니다.

오른쪽 무릎인대 쪽의 느낌은

꼭 찰과상에 딱지가 않아서 굳어가는

느낌입니다.

1~2일 이면 나을 거 같은 기분...

그래도 나을 때 까진 조심 해야죠

 

★오늘의 운동★

 

스트레칭

줄넘기 4 set

원투 원투 4 set

줄넘기 2 set

런닝 speed 4.5 6분

턱걸이 4개

팔 굽혀 펴기 23개

16일차 런닝
복싱 다이어트 16일차 인증샷

 

어제보다 초반 줄넘기 1 set를 더했습니다.

역시 담배가 원인....

 

 

 

 

 

오늘도 호흡이 약간 딸리지만

그래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웬만하면 최소 하루에 12 set를 하는 게 목표입니다.

또한 줄넘기도 현재 1 set 당 230개 정도 하는 거 같은데

평균 300개로 올리는 목표도 생겼습니다.

꾸준히 하다 보면 늘겠죠? 

 

 

어제 미친 치팅데이를 가진 덕에 오늘 몸무게가 1kg 

상승하는 절망적인 광경을 보았습니다.

그거 먹었다고 1kg이 쪄버리다니..

그날 아무리 굶고 다이어트 식단을 먹었다 한들

역시 아직은 극독입니다..

여러분.. 조심하세요...

 

우울하니깐...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의 식단★

 

아침 : 아침은 어제 먹다 남은 선식(⅓)과 삶은 계란 2개

16일차 점심

점심 : 어제가 중복이었는데 오늘 삼계탕이 나오네요.

 

16일차 저녁

저녁: 한밥집 일반식

저녁은 지겨운 오이냉국에 잔반찬..

 

16일차 간식

제가 콩을 좋아해서 지나가다 보이길래 하나 샀어요

서리태 콩물이라는데

8000원이나 하네요.

대신 맛이 엄청 고소하고 진하더라구요

가끔 사 먹어야겠어요.

고소하고 검은콩은 모발에도 좋으니까요.

검은콩을 자주 챙겨 먹어 그런지 머리숱은 잘 모르겠는데

눈썹은 진해진 거 같아요

기분 탓은 아닌 듯...

판매처 궁금하시면 댓글 주세요

알려드릴게요^^

직접 전화해보셔도 되고요~

 

ps. 복싱 다이어트 16일 차

금주, 금연 1 일차

 

 

 

 

[사복복]사십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5일차(호흡)

안녕하세요~! 사복복 사십 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프로젠트 15일 차입니다. 어느덧 보름이 되었네요. 오른쪽 인대 쪽이 아직 좀 불편하지만 차차 좋아지는 거 같아요. ★오늘의 운동★

doryung.tistory.com

 

 

줄넘기 할때 호흡법과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사복복에서 이야기 했던 줄넘기 할때 호흡법에 대해서 써볼게요. 일단 줄넘기에 대해서 집고 넘어가 봅시다. ★줄넘기★ 줄넘기는 줄의 양 끝을 잡고 회전시켜 그 사이에서 줄에

doryung.tistory.com

 

 

담배피면 머리나빠져...흡연이 뇌에 미치는 영향과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 맨솔?

안녕하세요 100년째 금연 중인 디불624입니다 ㅠㅠ 칠순이 넘으신 저희 아버지가 그러시더라구요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참는 거라고... 맞습니다. 매 순간 저는 담배가 피고 싶은 욕망과 싸우고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