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관리

[사복복]사십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5일차(호흡)

by 유마컨 2022. 7. 27.
반응형

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5일차

안녕하세요~!

사복복 사십 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프로젠트 15일 차입니다.

어느덧 보름이 되었네요.

오른쪽 인대 쪽이 아직 좀 불편하지만

차차 좋아지는 거 같아요.

 

★오늘의 운동★

 

스트레칭

줄넘기 3 set

원투 원투 4 set

줄넘기 2 set

런닝 speed 4.5 6분

 

 

 

 

오늘도 호흡이 딸리네요..

담배를 진짜 줄여야겠습니다 ㅠㅠ

.

술만 먹으면 참기 힘드니...

그래도 평상 시에라도 참게 돼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영상은 원투 때리고 바로 줄넘기 들어간 

8 set 후 입니다.

너무 힘들고 무엇보다 호흡이 딸려서

어지러운 상태였어요.

그래서 줄넘기를 거의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2 set는 채워야겠다는 일념으로 

꾸역꾸역 했습니다.

지옥 같았지만 해야 하니까요..

 

 

반응형

 

15일차 런닝머신
복싱 다이어트 15일차 인증샷

담배가 정말 원수 같습니다.

담배에 대해 마음을 비워야 할거 같아요..

하지만 너무 어렵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의 식단★

 

아침 : 삶은 계란 2개 사과 1개 

 

점심 : 선식

사과 1개

우유 300ml

요구르트 1개

까망선식 2 숟갈

호두 한 줌

볶은 검은콩 1 숟갈

바나나 1개

 

근대 믹싱 해놓고 이게 양이 많아서 다 못 먹었다..

1/3 남김

15일차 미친 치팅 족발
15일차 미친 치팅 매운족발
15일차 미친 치팅 골뱅이 소면
15일차 미친 치팅 광어회

 

저녁 :  아는 형의 급 호출로 생각지도 못한 치팅을 해버렸다.

물론 많이 먹지 않았다.

술도 맥주만 먹었다..

양은 많지만 5명이 먹은 거다...

하지만...

내일 몸무게가 걱정이 된다...

내 자신에게 반성합니다..

 

ps. 복싱 다이어트 15 일차

금연, 금주 0 일차.... 하...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4일차

안녕하세요~ 사복복 14일 차입니다. (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월요일이 왔네요. 오늘도 역시 게으름을 뒤로하고 꾸역꾸역 체육관에 갔습니다. 이제 몸 아픈 것도 없고 전보다 몸이 훨

doryung.tistory.com

 

 

줄넘기 할때 호흡법과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사복복에서 이야기 했던 줄넘기 할때 호흡법에 대해서 써볼게요. 일단 줄넘기에 대해서 집고 넘어가 봅시다. ★줄넘기★ 줄넘기는 줄의 양 끝을 잡고 회전시켜 그 사이에서 줄에

doryung.tistory.com

 

 

담배피면 머리나빠져...흡연이 뇌에 미치는 영향과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 맨솔?

안녕하세요 100년째 금연 중인 디불624입니다 ㅠㅠ 칠순이 넘으신 저희 아버지가 그러시더라구요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참는 거라고... 맞습니다. 매 순간 저는 담배가 피고 싶은 욕망과 싸우고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