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관리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7일차 (복습,회피)

by 유마컨 2022. 7. 29.
반응형

 

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7일차

안녕하세요~!

사복복 17일 차입니다

(사십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운동 전에 몸무게를 재 보았는데

77.6kg이었습니다.

운동 끝나고 재 보니

76.0kg...

물을 조금 마셨는데도 불구하고

몸무게가 1.6kg 이 빠지다니..

땀이 그만큼 빠져나간 것일까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원래 그런가요? 잘 아시는 분 댓글 좀...

 

★오늘의 운동★

 

스트레칭

줄넘기 3 set

원투 원투 회피 5 set

(정확한 명칭을 잘 모르겠네요. 관장님한테 물어봐야지)

줄넘기 3 set

(이를 악물고 1 set 더함)

러닝머신 speed 4.5 5분

(아직 십자인대 쪽에 통증이 있네요)

턱걸이 3.5개

팔 굽혀 펴기 23 개

 

오늘은 원투 빠졌다가 원투 다음 회피하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잽 정도를 회피하는 자세인 거 같아요.

 

17일차 복싱 다이어트

그런데 연습한 건 다음에 나갈 진도의 회피 자세라고 하네요.

앞서 나갔어요 제가 ㅋㅋ

 

 

17일차 러닝
17일차 인증샷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

 

★오늘의 식단★

 

아침 : 여전히 아침은 물

점심 : 한밥집 일반식

17일차 점심

좋아하는 카레가 나왔네요,,

냉 콩나물국과 잔 반찬입니다.

 

저녁 : 오늘 저녁은 다이어트식

17일차 저녁

서리태 콩물과 삶은 계란 2개, 바나나 1개, 천도복숭아 1개입니다.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그거 간식아니냐네요..

아닙니다.

한 끼 식사랍니다 ㅋ

4시간 뒤에 우유 250ml 한잔 더 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합니다~!

즐 다이어트!!

 

ps. 복싱 다이어트 17일 차

금연, 금주 2일 차

(내일 쉬는 날인데 술 약속이 또 있어서 이 기록은

또 깨질 듯 하지만 금연은 좀 지켜보도록 하고 싶네요..)

 

 

 

 

[사복복]사십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6일차 (원투 4차)

안녕하세요~! [사복복] 사십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16일 차입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시간 참 빨리 갑니다. 오른쪽 무릎인대 쪽의 느낌은 꼭 찰과상에 딱지가 않아서 굳어가

doryung.tistory.com

 

 

줄넘기 할때 호흡법과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사복복에서 이야기 했던 줄넘기 할때 호흡법에 대해서 써볼게요. 일단 줄넘기에 대해서 집고 넘어가 봅시다. ★줄넘기★ 줄넘기는 줄의 양 끝을 잡고 회전시켜 그 사이에서 줄에

doryung.tistory.com

 

담배피면 머리나빠져...흡연이 뇌에 미치는 영향과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 맨솔?

안녕하세요 100년째 금연 중인 디불624입니다 ㅠㅠ 칠순이 넘으신 저희 아버지가 그러시더라구요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참는 거라고... 맞습니다. 매 순간 저는 담배가 피고 싶은 욕망과 싸우고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