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관리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5(휴관)

by 유마컨 2022.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로써 사복복 (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5일 차네요.

오늘은 체육관이 문을 닫아요.

토, 일은 쉰다네요.

그래서 집에서 개인적인 운동을 하고 싶었지만

몸에 알 배긴 것도 누적되고

좀 쉬고 싶기도 하고 해서

오늘과 내일은 쉬려고 합니다.

사실 홈트라도 해서 기록하고 싶었는데

생일도 있고 해서요

쉰다 해도 쓸건 써야 하니 

빼먹진 않을 겁니다.

쉬면서 밀린 블로그(사실 이것도 어제 꺼 쓰고있으뮤)

와 유튜브(요즘 아이디어가 쏟아지네요 ㅋ)

를 좀 만들어 둘까 해서요.

운동 안 한다고 헛되이 보내는 거 아니에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의 식단★

 

아침은 물만 오지게 마셨습니다.

 

5일차 점심

점심은 초복이라고 반계탕이 나와서

잘 먹었어요.

 

저녁은 일하느라 늦어져서 결국

통닭을 먹어버리는 대역죄를 저질렀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맥주 한 컵 정도

왜 먹을 수밖에 없었는지라는 

구차한 변명 따윈 하지 않겠습니다.

어쨌든 먹었으니까요 ㅋㅋ

 

ps. 운동 5일 차

금연 0일 차

금주 0일 차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4(호흡,근육통)

안녕하세요.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을 시작한 지 오늘로 4일 차입니다. 일하랴 운동하랴 글 쓰랴 영상 편집하랴 앱 코딩 공부하랴 정말 정말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요

doryung.tistory.com

 

 

줄넘기 할때 호흡법과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사복복에서 이야기 했던 줄넘기 할때 호흡법에 대해서 써볼게요. 일단 줄넘기에 대해서 집고 넘어가 봅시다. ★줄넘기★ 줄넘기는 줄의 양 끝을 잡고 회전시켜 그 사이에서 줄에

doryung.tistory.com

 

 

[배당주] 해외(미국)주식 6월 배당금, 블로그 애드센스 정산

6월 미국 주식 정산 카톡 내용이다. 환율의 폭등 폭락이 어마 무시했다. 총 27.65 달러를 배당금으로 받았다. 평균 1 달러 1250원을 기준으로 계산하니 가만히 있어도 들어오는 나의 배당금 불로소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