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관리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4일차

by 유마컨 2022. 7. 25.
반응형

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4일차

안녕하세요~

사복복 14일 차입니다.

(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월요일이 왔네요.

오늘도 역시 게으름을 뒤로하고 꾸역꾸역 체육관에 갔습니다.

이제 몸 아픈 것도 없고 전보다 몸이 훨씬 가벼워졌어요

실제로 몸무게도 2kg이나 빠졌습니다 78kg 대 였는데

76kg 대로 빠졌더라고요.

관장님이 인바디는 한 달에 한번 찍으라니 그때 공개하겠습니다.

 

★오늘의 운동★

 

스트레칭

줄넘기 4 set

원투 원투 4 set

줄넘기 2 set

(담배를 피워서 그런가 뇌에 산소가 안 가는 기분..

어지럽더라고요... 그래서 중단..)

몸은 더 할 수 있는데 호흡이 달려서 못하는 

짜증 나는 기분..

런닝 5분

(speed 4.5)

아직까지 인대 쪽이 무리가 와서

오늘도 걷기만 했어요.

복싱 다이어트 14일차 런닝

 

완전 사리면서 해도 11 set는 했네요.

육수도 팬티까지 젖을 정도로 흘렸답니다.

무튼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ㅎㅎ

얼른 인대가 좋아져서 맘껏 뛰어보고 싶네요

담배는 또다시 끊어야겠습니다 ㅋㅋ

 

오늘따라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영상은 못 찍었습니다.

스스로 느끼기에도 너무 부족했던 원투 자세가

많이 좋아진 거 같아요

확실히 연습이 답인 거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복싱 다이어트 14일차 인증샷

 

 

 

 

 

★오늘의 식단★

 

아침 : 물

 

14일차 점심

점심 : 한밥집 일반식

제육볶음, 시래깃국?, 잔반찬

 

저녁 : 선식

까망선식 2 숟갈

호두 한주먹

볶은 검은콩 1 숟갈

우유 250ml

요구르트 1개

바나나 2개

삶은 계란 2개

입니다.

 

ps. 복싱 다이어트 14일 차

술, 담배 1일 차

 

 

줄넘기 할때 호흡법과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사복복에서 이야기 했던 줄넘기 할때 호흡법에 대해서 써볼게요. 일단 줄넘기에 대해서 집고 넘어가 봅시다. ★줄넘기★ 줄넘기는 줄의 양 끝을 잡고 회전시켜 그 사이에서 줄에

doryung.tistory.com

 

[사복복]40대 아재의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만들기 프로젝트 #1

드디어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큰 마음먹고 복싱을 가입했습니다. 간단한 상담 후 3개월치를 끊었어요. 가격은 48만원 처음엔 최소 3개월부터라고 하더라구요. 왜 복싱이냐...? 처음엔 헬스를 할까

doryung.tistory.com

 

 

담배피면 머리나빠져...흡연이 뇌에 미치는 영향과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 맨솔?

안녕하세요 100년째 금연 중인 디불624입니다 ㅠㅠ 칠순이 넘으신 저희 아버지가 그러시더라구요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참는 거라고... 맞습니다. 매 순간 저는 담배가 피고 싶은 욕망과 싸우고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