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관리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6 (치팅데이,생일)

by 유마컨 2022.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6일 차네요.

어제와 오늘은 운동을 못했습니다.

어제는 몸 좀 쉬게 해 준다고

오늘은 생일이라 이따가 한잔!? 해야 돼서 헤헤..

생일이니 봐주세요 ㅋㅋ

 

복싱다이어트 6일차

 

다이어트에 관한 글 보시러 들어오셨다면

지금 바로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오늘은 안 다이어트 입니닷 ㅋㅋ

 

 

운동을 안 하고 치팅데이니까요~

그냥 식단만 공개하겠습니다. ㅋ

 

★오늘의 식단★

아침 : 치팅을 위해 굶었습니다. 물만

점심 : 컵라면 ㅠ

 

저녁:  

 

1차 소담촌 월남쌈

01234
소담촌 월남쌈

 

2차 살얼음 생맥주집

파리바게트 생크림케익

 

 

반응형

 

돈까스 안주
치즈계란말이

 

3차 노래방 보드카

01

 

 

이로써 치팅데이의 여정은 끝이 났습니다.

이제 내일부터는 

다시 열심히 시작해야겠네요!!

다시 파이팅

몸에 알 배긴 것도 거의 괜찮아졌네요!

 

그럼 사복복 6일 차 마칩니다!

 

 

 

줄넘기 할때 호흡법과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사복복에서 이야기 했던 줄넘기 할때 호흡법에 대해서 써볼게요. 일단 줄넘기에 대해서 집고 넘어가 봅시다. ★줄넘기★ 줄넘기는 줄의 양 끝을 잡고 회전시켜 그 사이에서 줄에

doryung.tistory.com

 

 

11,000짜리 짬뽕?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짬뽕지존 잠실 새내점

안녕하세요~! 먹거리 소식으로 찾아온 디불624 입니당~ 오늘은 해장 겸 짬뽕 국물이 당겨서 근처 짬뽕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들어와서 메뉴판 훑어보고 바로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근처 짬뽕집

doryung.tistory.com

 

 

[사복복]40대 아재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 #2(줄넘기,제자리잽,선식)

안녕하세요! 사복복 시작한 지 2일 차입니다. 오늘은 비가 하루 종일 옵니다.. 날씨는 시원한데 옷에 비 맞는 게 싫네요.. 종아리에 알도 배기고 비 맞기 싫어 운동하기 싫.... 어쨌거나 저쨋거나~

doryung.tistory.com

 

 

담배피면 머리나빠져...흡연이 뇌에 미치는 영향과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 맨솔?

안녕하세요 100년째 금연 중인 디불624입니다 ㅠㅠ 칠순이 넘으신 저희 아버지가 그러시더라구요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참는 거라고... 맞습니다. 매 순간 저는 담배가 피고 싶은 욕망과 싸우고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