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관리

[사복복]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1일차(부상)

by 유마컨 2022. 7. 23.
반응형

사십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11일차

안녕하세요~

사복복 11일차 입니다.

(40대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 만들기)

요즘 체력도 부쩍 늘고 근육통도 거의 사라져

운동이 꽤 할만 합니다 ;;

오늘은 모처럼 일이 일찍 끝나서

밀린 작업들좀 하다가

운동이 좀 늦었네요.

 

★오늘의 운동★

 

스트레칭

줄넘기 3 set

원투 원투 5 set

줄넘기 3 set

런닝 4분 30초

(speed 4.5)

팔 굽혀 펴기 20개

 

이제 11 set는 기본이 될거 같네요

근데 몇일전에 런닝을 speed 11로 뛰고 난 후

오른쪽 다리 인대쪽이 무리가 왔어요.

어제도 좀 신경쓰여서 오늘은 괜찮을까 싶었는데

오늘도 여전히 무리가 오네요.

예전에 외발 전동휠 나인봇이라는 전동스쿠터를 타다

넘어져서 오른쪽 후방십자인대가 부분파열 됬었거든요..

그뒤로 별일 없다가

아마도 좀 무리를 했는지 갑자기 무릎이 무리가 오네요

꼭 근육통 마냥 아픈데 갑자기 무리해서 그런지

근육통처럼 지나가는 건지 심히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몇일 달리기는 빼고 운동하다가

진전이 없으면 병원에 가보려고 합니다.

외발 전동 스쿠터 위험합니다.  조심히들 타세요

외발 전동 스쿠터 나인봇 라이딩 영상

아무튼 마무리로 걷기좀 하고 마무리 하려는데

무릎이 무리가 오는거 같아서 5분을 못채우고 내려왔네요.

아무튼 운동도 좋지만 다치면 안되니까요.

4분 30초 밖에 못걸었어요 무리가 와서
11일차 인증샷

 

★오늘의 식단★

 

아침 : 새벽에 늦게 끝나서 낮까지 잤습니다.

점심 : 삶은 계란 2개, 사과 1개

11일차 점심

저녁 : 한밥집 일반식

11일차 저녁

계란 프라이, 곱창국?(정체를 모르겠음), 정체모를 전, 잔반찬

 

ps. 복싱 다이어트 11 일차

금연 5일 차

금주 5일 차

 

요즘은 담배 참기가 좀 수월하네요.

뇌가 포기한걸까요?

흡연욕구가 50%는 사라진듯 해요.

운동할때 호흡 딸린게 짜증이 나서 그런가..

 

 

 

줄넘기 할때 호흡법과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사복복에서 이야기 했던 줄넘기 할때 호흡법에 대해서 써볼게요. 일단 줄넘기에 대해서 집고 넘어가 봅시다. ★줄넘기★ 줄넘기는 줄의 양 끝을 잡고 회전시켜 그 사이에서 줄에

doryung.tistory.com

 

 

[사복복]40대 아재의 복싱 다이어트로 복근만들기 프로젝트 #1

드디어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큰 마음먹고 복싱을 가입했습니다. 간단한 상담 후 3개월치를 끊었어요. 가격은 48만원 처음엔 최소 3개월부터라고 하더라구요. 왜 복싱이냐...? 처음엔 헬스를 할까

doryung.tistory.com

 

 

담배피면 머리나빠져...흡연이 뇌에 미치는 영향과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 맨솔?

안녕하세요 100년째 금연 중인 디불624입니다 ㅠㅠ 칠순이 넘으신 저희 아버지가 그러시더라구요 담배는 끊는 게 아니라 참는 거라고... 맞습니다. 매 순간 저는 담배가 피고 싶은 욕망과 싸우고

dory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